컴퓨터2018. 5. 16. 12:37

iptime 공유기는 국산이고 메뉴들이 잘 갇추어져 있어 너무 좋다.

평소 자주 설정페이지에도 들어가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새로나온 펌웨어로 업데이트를 한다.

좀 좋은 공유기는 비싼 공유기는 괜찮지만  아이피타임의 저가모델중에는 펌웨어 업데이트후 불능상태에 빠지는 경우를 경험하고 주의를 하고 있었는데 요번에도 그런경우가 생겼다.

이런경우가 생기면 리셋버튼으로 초기화가 안되는 특징이 있다.

 

그럴때면 iptime고객센터에 보내서 고치곤 했는데 접수를 하기위해서 문의한 결과 해결방법이 있는다는 걸을 알게되었다.

진작 가르쳐 주지 

 


이름하여  "펌웨어 복구 도움이 "

이번에 잘못된 공유기는 N604 plus모델인데 수동이든 자동이든 하면 안되네요 펌웨어업은 포기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바로기기

여러모델별로 구분이 되있는데 아마도 아이피타임에서도 이런 문제가 있다는 것은 알고 복구 도우미를 만들어 배포한것 같습니다.  제가 가진 n604plus 모델은 결국 업이 안되서 그냥 기본으로 쓰기로 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jk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