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2018. 7. 30. 19:17

지인의 모임에 갔다오면서 나는 알뜰폰 요금제 가입 도움이가 되었다. 

어쩌다 부모님 두분의 요금제를 획기적으로 바꾸어 주었고 그것을 알고 자신도 바꾸어 달라는 고모님의 요청에 응하면서 나는 이제 알뜰폰가입도우미가 되었다. 


최근에 나온 폰들은 3사를 가리지 않지만 전에 나온 고물 휴대폰은 어쩔수없이 같은 통신사를 고집해야 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skt와 kt는 잘 호환이 되는 관계로 보다 저렴한 kt로 대신하고자 한다. 

2018년 7월 30일 현재의 알뜰폰정리입니다.2018년 7월 30일 현재의 알뜰폰정리입니다.


정부에서 국민요금제를 압박하면서 알뜰폰도 덩달아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부분은 정해진 요금제의 가격은 있으나 특별할인 프로모션이라고 하는 할인요율을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적용하고 있는듯하다. 


우리고모님의 경우는 50분/50문자/350M를 27000원에 사용하고 계셨다. 약정이 이미 끝났음에도...

그러니 11550원으로 요금을 줄여주면서 사용가능용량은 엄청 늘어나니 얼마나 기뻐하던지....

나도 기쁘다. 


이런 식의 요금제가 할인이 많은 것이지만 그리 홍보가 되지 않고 할인을 많이 해주고 버티는 3사의 자회사들은 살아 남고 나머지는 수익성 악화로 없어 질것이다. 그것을 노리고 제살 깍아 먹기식 경쟁을 하고 있는것이라면 마냥 좋은순 없지만 호주머니 가벼운 나로서는 어쩔수 없는 선택이다. 



cj헬로모바일  http://www.cjhellodirect.com/


ktm모바일   https://www.ktmmobile.com/


freet   http://www.freet.co.kr


유플러스알뜰모바일   https://www.uplussave.com/


이러한 요금제도 보통은 말일기준으로 없어지기도 하니 비교적 좋다고 생각되면 바로 바꾸시는게 좋을것이다. 

다시는 오지 않은 기획상품일수 있으니까....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jk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