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2018. 8. 2. 17:50

얼마전에 그래도 무선키보드마우스 하면 로지텍이다 싶어서 주문을 했는데 몇일 되지도 않아서 문제가 생겼다. 

w e i 키가 먹지는 않는것이다. 

큰 회사 치고 이런 불량이 쉽지 않을텐데 처음부터 키보드가 안되었는지 하루이틀 사이에 고장났는지는 모르겠다. 

qc를 통과할때는 문제가 없을거라고 생각하고 위안한다. 

그래도 대기업제품인데 


정작 큰 회사 이름이는 명성에 비해서는 서비스를 어디로 보내야 되는지 홈페이지가 참 어렵게 되있었다. 


어렵게 네이버를 검색해서 찾은것은 어는 블로그의 글에서 이다. 


로지텍 홈페이지 :  https://www.logitech.com/ko-kr


as안내및 센터주소 등 https://support.logitech.com/ko_kr/article/Logitech-Walk-In-Center-WIC-support-in-Korea


as는 tg삼보에서 대행해서 하는 것 같다. 

내가 제일 화가 나는 것은 홈페이지에서 이 워크인센터라는 as센터를 찾는것도 어려웠지만 택배센터라고 하는 이곳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것이다. 

아예 전화를 내려놓은 것인지 바빠서 못받는 것인지 통화중이라고 나온다. 


그래서 용산센터에 전화했더니 내방센터라며 와서 교체해 가는 곳인듯했다. 택배로 보내도 증상확인후 바로 보내줄수 있느냐고 하니 자신들의 택배는 주로 오전에 받으면서 택배발송을 하니 당일 처리는 불가능할거 같다는 답변을 했다. 


암튼 전화통화도 못한체 그냥 강동센터로 발송을 했다. 



로지텍 as 강동센터(택배센터)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02-470-9354 

02-471-3582


용산(02-704-3582), 사당(02-3463-3582), 대전(042-861-3582), 대구(053-555-3582), 부산(051-442-3582), 광주(062-971-3582) 등에 서비스센터가 있다.(tg삼보)





택배를 보낼시는 

이름

주소 

연락처

불량증상

구매시 영수증


써서 선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는 3일밖에 안되었는데 선불로 보내기 아깝지만 나도 그럴수 있으므로 이해하고 3400원의 택배비를 지불했다(편의점택배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접수하면 as내용을 알수 있다고 하지만 그냥 강동센터로 보냈는데 여러번 전화하니 

외국인이 안받고 한국인남자가 받아서 접수내용을 알려주었다.(그렇게 내용을 확인할수 없다고 하더니 ...)


직원에게 그렇게 팩스번호써놓고 연결도 안되는 번호를 써놓고 문제많다고 tg와 계약해서 하는데 컨트롤이 힘들다면 제대로된 업체에 적절한 조건건으로 해야지 될거 아니냐고 건의했고 접수되면 문자 발송되면 문자 보내면 소비자가 기를 쓰고 전화를 할려 하지 않을거 아니냐고 항의하고 끊었다. 더운날씨니까 짜증날테니까 화낸건 아니고 좋은 소리로 말했다. 


as후기

8월2일날 발송해서 3일날 서비스센터에서 수령하였습니다. 

동일제품 신품으로 교체 받았으며 8월7일날 롯데택배를 통해서 받았습니다. 

토요일날도 일을 하는는것으로 아는데 월요일날 발송을 하다니 그리 빠른서비스는 아니다. 그냥 내용확인하고 교품해 주는것에 비하면 ...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jk사랑